2024/04 3

무진월 신해일주의 진로선택

오늘은 2024년 4월 17일, 갑진년 무진월 신해일입니다. 辛일간으로서 호불호가 분명하고 까다로운 성향으로서 인간관계에서 평소 사이가 좋았더라도 한 번 틀어지면 다시 관계회복이 어려울정도로 그 성정이 서릿발같은 냉정함이 있지만 한 번 맺은 인연, 오랫동안 변치않는 의리가 있다. 신일간이 무진월에 태어났으니 부모환경이 인성 즉, 모친 주도적인 환경이다. 인성이 3개나 되어 인성이 많은 편이다. 인성이 많다는 것은 정적이며 인내심이 강하지만 상대적으로 재성과 식상이 부족하여 현실성과 적극성면에서 취약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경쟁이 심한 현대사회에서는 성취감이 늦을 수 있으며 특히 부모환경에서 식상이 발현이 되지 못하는 모양이라서 건강과 질병에 주의를 요하는 사주모양입니다. 남자의 경우 6대운, 16대운의 ..

오늘의 사주 스토리(갑진일주 백호살과 건강)

오늘은 2024년 4월 10일(갑진년 무진월 갑진일) 22대 국회의원 선거일이기도 하네요^^ 국가의 미래를 위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권리행사를 하는 날입니다. 화이팅 하세요~ 오늘 태어난 사주는 오행 토가 많은 사주입니다. 더구나 지금 이시간은 무진시이니 더욱 토가 많겠습니다. 土는 음양의 중화역할을 하며 자연현상에서 사계절의 환절기에 해당합니다. 토가 많다함은 이러한 중간작용의 기운으로서 중개, 정착, 억제, 저장의 작용성이 상대적으로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지의 辰은 시간적으로 출근시간대이기도 하여 직장인에게는 업무활동을 위한 준비시간이기도 합니다. 辰은 오행 水의 고.장지로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숨죽여 기다려 巳의 활동의 재개를 열어 주는 역할을 합니다. 辰이 많다함은 이러한 작..

【남대구】사주명리기초(입문과정 2개월무료) 5월(금.토)개강

【무료강의와 방법】 : 2개월( 8주 8회, 총16시간)에 걸쳐 재능기부 -쉽고 구체적이며 현대적인 감명법 【무료강의 교재】 ~월인천강신사주학 왕초보편~ ​ ♥사주명리 무료강의 대상☞☞ - 자신의 사주와 내 가족의 사주를 직접 풀이하고 이해하고자 하시는 분 - 평소 상담에 소질이 있거나 관심이 많은 분 - 명퇴나 퇴직 후 경험을 토대로한 제2의 인생 설계에 뜻이 있는 분 - 사주명리를 독학으로 장기간 하다가 새롭게 정립이 필요하신 분 - 명리상담사로서 평생교육원 등에서 교육, 컨설팅에 뜻을 두신 분 ​ ■ 모집개요 (금요반, 토요반) 【 월인천강新사주학 왕초보편 - 무료강의】 ▶ 강사명 : 묘산 (공일공-육칠팔공-일팔삼칠) 1) 모집인원 : 00명 2) 강의일정 ① 기간 : 2개월과정 (주1회 2시간, ..